단골을 위한 

스마트 오더

App으로 주문과 적립을 동시에

우리 매장만의 멤버십을 운영해보세요

단골을 위한

스마트 오더

App으로 주문과 적립을 동시에
우리 매장만의 맴버십을 운영해보세요


단골 관리도 매장 운영도

이제는 스마트하게


진동벨이 필요 없는 스마트오더는 기본.

포인트/스탬프 적립, 신규 고객 쿠폰,  해피아워 기능까지

App을 통해 우리 매장만의 멤버십을 운영해보세요.



 단골 관리도 매장 운영도
 이제는 스마트하게

   진동벨이 필요 없는 스마트오더는 기본.

   포인트/스탬프 적립, 신규 고객 쿠폰, 해피아워 기능까지
   
APP을 통해 우리 매장만의 멤버십을 운영해보세요.


단체 주문도

실수 없이 받으세요


시한폭탄 같던 단체 주문도 에어오더로 받으면 편리합니다.

손님이 직접 체크한 메뉴와 옵션을 바로 POS로 전송해

주문을 여러 번 확인할 필요도, 금액이 틀릴 염려도 없어요.



단체 주문도 

실수 없이 받으세요 

시한폭탄 같던 단체 주문도 에어오더로 받으면 편리합니다.   

      손님이 직접 체크한 메뉴와 옵션을 바로 POS로 전송해   
주문을 여러 번 확인할 필요도, 금액이 틀릴 염려도 없어요.   


오프라인 손님도

적립할 수 있어요


앱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도 문제 없이

휴대폰 번호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지갑 속 두툼한 종이 쿠폰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옮겨주세요.



 오프라인 손님도
 적립할 수 있어요

   앱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도 문제 없이

   휴대폰 번호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종이쿠폰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옮겨보세요.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세요


고객 정보와 기간/고객/메뉴별 매출 추이까지 

매장과 영업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보여드려요.

앱에 노출되는 모든 정보 또한 사장님이 손쉽게 수정할 수 있어요.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세요 

고객 정보와 기간/고객/메뉴별 매출 추이까지   

   매장과 영업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보여드려요.   
앱에 노출되는 모든 정보 또한 
손쉽게 수정할 수 있어요.   

에어오더 앱이
카페에 필요한 이유

#단골관리 #주문효율 #해피아워

맴버십 관리

작은 카페일수록 단골 확보가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주문 분산 효과

가장 바쁜 출근, 점심 시간대 주문 효율을
높여 단 한명의 손님도 놓치지 마세요.

해피아워

고객 방문이 적은 시간에
추가 매출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에어오더 

  사용고객

  생생후기


                       //                    


브루다커피

-이xx 매니저

"아침, 점심 시간대 주문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에어오더 APP주문을 도입했습니다.

제조에만 집중할 수 있어 편리하고, 동일 시간 주문량이 대략 20% 상승했어요."



알로하포케

-김xx 사장님

"다양한 옵션이 있는 포케 메뉴 특성상 
주문 시간이 길고 실수도 잦아요.
손님 스스로 주문하는 에어오더를 통해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습니다."



블랙번즈

-이xx 사장님

"대학 상권에서는 단골 고객 확보가 
가장 중요한 과제에요.
스마트폰에 익숙한 대학생 손님에 맞춰 
에어오더 APP과 POINT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멤버십 관리

작은 카페일수록 단골 확보가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주문 분산 효과

가장 바쁜 출근 , 점심 시간대 주문 효율을
높여 단 한 명의 손님도 놓치지 마세요.

해피아워

고객 방문이 적은 시간에
추가 매출을 만들어보세요.
 How to Use 
에어오더 APP 주문 어떻게 사용하나요?

Step 1 주문 전송


손님이 에어오더 앱을 통해 매장에 주문을 전송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결제가 완료되며, 

손님에게 자동으로 포인트(스탬프)가 적립됩니다.

Step 2 주문 승인


앱에서 전송한 주문이 매장의 POS로 도달하면,

카운터 담당 직원이 이를 확인하고 주문을 승인합니다.

Step 3 접수 / 제조


주방 BDS에 접수한 주문 목록이 순서대로 뜨고, 
(BDS 미설치 시 주문서 출력) 
메뉴 제조를 시작합니다.
손님의 스마트폰으로 '메뉴 준비 중' 알림이 갑니다.

Step 4 픽업


제조를 완료한 직원이 BDS의 '완료' 버튼을 누르면

손님의 스마트폰으로 '메뉴 준비 완료' 알림이 갑니다. 

실제

에어오더사용고객생생후기



브루다커피

 -안XX 매니저


"아침, 점심 시간대

주문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에어오더 APP 주문을

도입했습니다.

제조에만 집중할 수 있어

편리하고, 매장 회전율이  대략 20%

상승했어요."


 

알로하포케

- 김XX 사장님 


"다양한 옵션이 있는 

포케 메뉴 특성상

주문 시간이 길고

실수도 잦아요.

손님 스스로 주문하는 

에어오더를 통해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습니다."


 

블랙번즈

- 이XX 사장님 


"대학 상권에서는

단골 고객 확보가 가장 중요한 과제에요.

스마트폰에 익숙한 대학 생 손님에 맞춰

에어오더 앱과 포인트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Best 

APP l POINT


월 이용료:                             문의

서비스 수수료:                       0%

카드 수수료:                        3.2%


                                                                          


* 필수 구성 
  - 기존 포스(
*윈도우 10이상) or
     안드로이드 태블릿

  - 에어오더 운영 프로그램

* 추가 구성 
- 프린터
- BDS용 태블릿
 - 홍보용 POP


 기기 구입 비용  &  구성 자세히 보기 >>


                                                                          

*추가 구성품 구입 및 설치 비용은 별도입니다.
*카카오톡 주문/적립 알림 사용 시 비용 별도입니다. (건당 10원)


     추천 매장 1.   

- 오피스, 대학 상권 카페

- 테이크아웃 비중이 높고 아침시간 주문이 많은 매장


      추천 매장 2.   

- 동내 상권(거주지) 요식업

- 출, 퇴근하면서 픽업할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는 매장

 How to Use 

에어오더 APP 주문 어떻게 사용하나요?

Step 1  주문 전송

손님이 에어오더 앱을 통해 매장에 주문을 전송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결제가 완료되며, 

손님에게 자동으로 포인트(스탬프)가 적립됩니다.

Step 2  주문 승인

앱에서 전송한 주문이 매장의 POS로 도달하면, 

카운터 담당 직원이 이를 확인하고 주문을 승인합니다.

Step 3  접수 / 제조

주방 BDS에 접수한 주문 목록이 순서대로 뜨고, 

(BDS 미설치 시 주문서 출력) 메뉴 제조를 시작합니다. 

손님의 스마트폰으로 ‘메뉴 준비 중’ 알림이 갑니다.

 

Step 4  픽업

제조를 완료한 직원이 BDS의 ‘완료' 버튼을 누르면

손님의 스마트폰으로 ‘메뉴 준비 완료' 알림이 갑니다.